[RE]전화 문의 상담 불친절
작성자
작성일 2025-04-03 12:55:38
교통약자(장애인,임산부)콜택시 통합 시범운영이 원활하지 못해 먼저 사과드립니다.
기존회원 전체 문자 발송으로 통신상태애 따라 일부 문자가 전송되지 못한 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언급해 주신 해당 상담원 녹취록은 고객님의 전화번호가 없어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콜센터 상담직원 전체 친절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하고 친절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