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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약자 콜택시(자비콜·마마콜) 고객 만족도 조사

  ■ 기간: 2024. 12. 9.(월) ~ 12. 13.(금) 〔5일간〕
  ■ 조사방법: 온라인 설문조사 (네이버 폼 활용)
  ■ 조사대상: 2024년 1~11월 자비콜 10회 이상 / 마마콜 1회 이상 이용내역이 있는 고객 중 500명 선정
  ■ 참여방법: 두리발 대표번호(1555-1114)로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문자를 받으실 경우 해당 문자에 첨부된 URL을 클릭 시 설문조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최종 제출을 누르셔야 설문이 완료됩니다.)
  * 본 설문조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할애하시어 참여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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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리발, 교통약자콜택시 운영 사업, 복권기금사업 성과평가 3년 연속 1위 달성
  •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함께해주세요 행정안전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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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 콜택시 마마콜 지원확대 변경시기 2024.3.1부터 지원금액 월2만원 지원횟수 월4회
월4만원 횟수 무제한 2024.3월 신규 등록자 대상 이벤트 예정이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아름다운 동행 두리발은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대표번호 1555-1114
말로거는 1636 서비스

1636을 누르고 ‘부산장애인콜택시’를 말하면 센터로 자동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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