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홈
  • 참여/알림마당
  • 자유게시판

불친절신고

작성자 장애아동부모 작성일 2025-09-16 15:42:59

10에8은 네비탓을 합니다. 네비가 다른 곳을 알려줬다고... 그러면서 주소를 상세하게 적어놓으면 좋을것을... 하길래 기사님들 입맛대로 주소를 상세 상세 상세하게 적다보니 주소란이 가득찼습니다. 어떤 기사님들은 또 이게 불만이십니다. 도대체 어디냐고 ... 글 그대로 거기가 거긴데 못찾아서 저에게 또 불평불만을 하십니다. 기사님들은 부모한테 불평 다하는데 다음에 저는 그 기사님이 다시 보고 싶을까요? 다 불친절기사님은 아닙니다. 네비탓은 그런가보다 하고 그냥 넘어가면 되고 제가 만나본 기사님들 다 친절하셨고 감사했습니다. 그 이상으로 신경질을 내는 불친절기사님은 2명 이었습니다. 간판보고 출발지를 설정했는데, "그러면 OOOO라고 하면 안되지 ! "하면서 짜증내는 기사님. 여기가 OOOO인데 그럼 어디라고 해야하는지;;; 짜증이 아주 났지만 아무말도 안하고 타고 왔습니다. 신랑도 보복이 두려우니 불편신고 하지말라고 하더군요... 저는 제가 먼저 콜을 취소한 적 없습니다. 9분이건 11분이건 잡힌콜은 무조건 기다려서 탑니다. 하지만 그 두 분은 다시 만나고 싶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에 통화거는 시간에 제가 직접 취소 할 수 있는 앱 버튼이라도 만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아래에 다른 분이 쓴 글을 보니 '취소했다고 전화했다'는 기사님도 있다고 하니 앱으로든 전화로든 뭐로 취소한다고 해도 무섭긴 하네요.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