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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절차

신청 및 승인방법(두리발)

  • 두리발 신청절차
    
								두리발 신청절차
								step01 신청자 이용등록신청서 및 필요서류 제출
								step02 복지콜팀 서류확인 및 검토(소요기간 : 접수일 ~ 3일)
								step03 복지콜팀 등록요청(콜센터 관제프로그램)
								step04 콜센터 결과통보(심사결과 통보 및 이용방법 안내)
								step05 신청자 콜센터(051-466-8800) 접수일
								step06 복지매니저 장애인등록증 및 신규탑승자 본인 확인 철저
  • 제출방법 : 모바일팩스(0502-922-8001 ※플레이 ·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E-mail (duribal@bisco.or.kr), 팩스(0502-922-8001)
  • 구비서류
    • 공통서류 :이용등록신청서, 정보제공 동의서, 위임장, 대리인신분증
    •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증명서+장애정도결정서
      ※ 복지카드 유효기간 미기재시 장애정도 결정서 추가 제출(주민센터 발행)
    •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중 지체장애(상지)는 추가 서류 필요 :장애정도결정서 또는 추가심사결과문(보행상 장애 여부 확인) 제출
      -(구)장애등급조회 결과 안내문 : '19.6.30.이전 등록자,장애정도 추가심사결과안내문: '19.7.1.이후 등록자

신청 및 승인방법(교통약자(장애인)콜택시)

  • 교통약자(장애인)콜택시 신청절차
    
								교통약자(장애인)콜택시
								step01 신청자 거주지 주민센터 방문 후 등록
								step02 주민센터 서류확인 및 접수(소요기간 : 접수일 ~ 3일)
								step03 복지콜팀 서류확인 후 등록(콜센터 관제프로그램)
								step04 콜센터 결과통보(심사결과 통보 및 이용방법 안내)
								step05 신청자 콜센터(051-583-8800)접수일
								step06 교통약자콜센터 : 자비콜 장애인등록증 및 신규 탑승자 본인 확인 철저
    => 교통약자(장애인)콜택시는 거주지 주민센터 방문하여 최초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