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친절과 본인이 최고인 상담원
작성자 이영삼 작성일 2025-10-13 17:25:07
추석을 맞이하여 부산에 계신 부모님댁을 방문하여 두리발을 이용하려는데 부모님이 두리발 연락을 하셨고
상담원이 배차가 완료되었고 10번째라는 연락을 받았음. 10번째라 급하게 밖에 나가서 기다리고 있는데 30
분이 지나도 차량이 오질 않아서 부모님 대신하여 제가 직접 전화를 걸었는데 (화가 좀 나있는 상태이긴 했고
휠체어에서 계속 기다리는 아버님을 생각해서) 왜 차가 안오냐고 했더니 아직 배차가 안되었다는 응답이 오길
래 무슨 소리냐고 배차됐다는 연락을 받고 기다리는 중이라고 했더니 대뜸 대기 중이니 기다리세요 말만 해서
화를 좀 냈더니 "반말하지 마세요" 아직 배차 안됐다는데 무슨 말이 많으냐는 식으로 주객이 전도 되어 말을
합니다. 부모님이 이런말을 들었다면 아찔합니다. 상담원 기본 교육도 안되있고 고객이 화가 났으면 왜 그러
는지 사정부터 들어 봐야 하는데 어이가 없습니다.
제발 상담원 교육 철저히 시켜주시고 아예 인성이 안되는 사람은 제외시켜 주세요. 제발 부탁입니다.
10월7일 12시10분경 통화, 강*린 상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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