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열기
메뉴 닫기
두리발소개
두리발소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두리발이란?
인사말
연혁
운영현황
찾아오시는길
이용안내
이용안내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방법/요금안내
이용대상
등록절차
이용자 준수사항
모바일 앱 이용방법
특별교통수단 이용 등록
참여/알림마당
참여/알림마당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1:1질문답변
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장애인콜택시
장애인콜택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안내
임산부콜택시
임산부콜택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안내
Q&A
다인승두리발
다인승두리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다인승두리발(영도운행) 이용안내
다인승 두리발(3인승) 이용안내
차량예약
예약확인
로그인
사이트맵
참여/알림마당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1:1질문답변
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자유게시판
home
참여/알림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답변쓰기 제목,작성자,이메일,내용 입력할수있습니다.
제목
작성자
이메일
내용
>
> 2020-08-12 15:01:45, "김소윤"님이 쓰신 글입니다.
>
> 비는 엄청 쏟아지고 애데리고 부랴부랴 병원가는데 기사님 착오로 마마콜 할인못받고 정상결제됬다가 정신없는틈에 현금 일부만 받았는데 고객센터 박은정 상담사님은 나몰라라 기사님이랑 해결하라는 식이고 ... 기사님은 자기잘못임에도 그돈없어도 된다는식으로 일관하는데 저같은 피해입은사람은 어디가서 호소해요? 4회 2만원 혜택주니깐 입다물고 탈라면 타고 말라면 말아라는건가... 고객센터 박은정 상담사는 같은 질문을 몇번이나 드려도 이해못하시고 동문서답하시고... 너무 불친절하시더라구요. 여기에라도 글 올릴려고 성함까지 여쭤봤네요. 매달 2만원 쓸수있는데 저는 이번달 처음부터 11000원만 뜨는데 왜그런가요? 상담사님이 계속 말귀를 못알아들으시고 여기서 해결하는게아니라는 말씀만 앵무새처럼하시네요.
>
비밀번호
* 글삭제 또는 수정을 위해 입력해 주세요.
목록
취소
글쓰기